최룡해위원장 평안남도안의 여러 단위 현지료해 (평양 7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89회 작성일 22-07-02 18:58

본문

 

 

 

최룡해위원장 평안남도안의 여러 단위 현지료해

 

(평양 7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최룡해위원장 평안남도안의 여러 단위 현지료해

 

최룡해위원장 평안남도안의 여러 단위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평안남도안의 여러 단위를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최룡해동지는 안주시에서 장마에 대처하기 위한 강하천정리와 제방보수공사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면서 모든 일군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사상을 다시금 새겨안고 큰물피해막이대책을 빈틈없이 세워 인민들의 생명재산을 믿음직하게 보호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안주시화학일용품공장,안주시식료공장,평성시종이공장 등을 돌아보면서 해당 지역의 정권기관과 행정경제기관들이 지방공업공장들의 생산을 정상화하며 제품의 질제고를 위한 결정적인 대책을 세워 인민생활향상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하여야 한다고 지적하였다.

평안남도인민위원회에서 진행된 협의회에서는 재해성이상기후현상이 해마다 반복된다는것을 기정사실화하고 국토관리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으며 정권기관들에서 법무생활조직과 지도,준법교양을 당정책관철에로 철저히 지향시켜 실속있게 진행하기 위한 문제들이 토의대책되였다.(끝)

www.kcna.kp (주체111.7.3.)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