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동영상수록-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을 지도하시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3-07 09:24 조회178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6(2017)년 3월 7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을 지도하시였다

 

75faaea687efb6dd9b85d0a561ef1bce_1488896
​(편집입력/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FIAOI-6-cPk"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위를 클릭하시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온 나라 천만군민이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정의의 핵보검, 필승불패의 백두산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사상최악의 정치, 경제, 군사적위협과 핵전쟁연습을 광란적으로 벌리며 미쳐날뛰는 미제와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도발책동을 단호히 쳐갈기며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해나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이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을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리병철동지, 김정식동지를 비롯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과 핵무기연구부문, 로케트연구부문의 과학자, 기술자들이 동행하였다.

아직 날이 밝지 않은 이른새벽 발사훈련장에 찾아오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모시고 훈련을 진행하게 된 화성포병들의 심장마다에는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우리 공화국을 핵무기로 선제타격하기 위한 합동군사연습을 강행하여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고 정세를 핵전쟁접경에로 몰아가고있는 전쟁미치광이들을 탄도로케트집중타격으로 무자비하게 짓뭉개버릴 멸적의 보복의지가 끓어번지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조선인민군 전략군사령관인 전략군대장 김락겸동지, 정치위원 전략군중장 박영래동지가 맞이하였다.

훈련에는 유사시 일본주둔 미제침략군기지들을 타격할 임무를 맡고있는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은 전략군 화성포병들의 핵전투부취급질서와 신속한 작전수행능력을 판정검열하기 위하여 진행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략군사령관 김락겸대장을 비롯한 지휘성원들과 함께 탄도로케트발사장들을 돌아보시며 화력타격훈련준비정형을 직접 료해하시고 감시소에 오르시여 발사계획을 청취하신 다음 훈련을 시작할데 대한 명령을 내리시였다.

순간 동시다발적으로 대지를 박차고 솟구친 탄도로케트들이 천둥같은 폭음을 터뜨리며 날아올라 밝아오는 동쪽하늘에 원쑤격멸의 비행운을 자랑차게 새기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국의 푸른 하늘을 가득 메운 탄도로케트의 비행운을 바라보시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이 이제는 화력타격조직과 지휘를 능숙하게 정말 잘한다고, 화력타격의 신속성과 일치성을 철저히 보장한다고, 우리의 탄도로케트들이 얼마나 고도로 정밀한지 동시발사된 4발의 탄도로케트들이 마치 항공교예비행대가 편대비행을 하듯 한모양새로 날아간다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실전을 방불케 하는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을 통하여 수중과 지상의 임의의 공간에서 덤벼드는 원쑤들을 무자비한 핵강타로 가장 정확하고 가장 신속하게, 가장 철저하게 씨도 없이 죽탕쳐버릴수 있는 최강의 핵공격무력으로 장성강화된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군사적위력이 남김없이 과시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번 탄도로케트동시발사훈련을 성과적으로 진행한 화성포병들을 거듭 높이 평가하시면서 우리 식의 위력한 탄도로케트들과 주체적인 화력타격전법으로 무장한 조선인민군 전략군과 같은 최정예의 전략무력을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 군대와 인민의 커다란 자랑이라고 긍지높이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동행한 일군들에게 전략무력에 대한 최고사령관의 유일적령도체계, 유일적지휘관리체계를 확고히 세우고 실전화, 과학화, 현대화를 기본종자로 한 주체적인 로케트타격전법을 더욱 완성하며 우리 식의 초정밀화되고 지능화된 로케트들을 련속개발하고 질량적으로 강화해나가는데서 나서는 강령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언제 실전으로 번져질지 모를 준엄한 정세의 요구에 맞게 고도의 격동태세를 유지하며 당중앙이 명령만 내리면 즉시즉각에 화성포마다 멸적의 불줄기를 뿜을수 있게 기동준비, 진지준비, 기술준비, 타격준비를 빈틈없이 갖출데 대하여 명령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들이 적들과의 판가리결전에서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으로서의 성스러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믿음을 받아안은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전체 장병들은 미제와 남조선괴뢰들이 우리 공화국의 자주권이 행사되는 령역에 단 한점의 불꽃이라도 날린다면 핵탄두를 만장약한 무적의 화성포로 침략과 도발의 본거지들을 생존불가능하게 초토화해버리고 조국의 안전과 인민의 행복을 믿음직하게 사수할 결사의 각오를 굳게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