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반동 아베의 광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87회 작성일 17-07-31 17:25

본문

 

주체106(2017)년 7월 31일 로동신문

 

히스테리적인 광증 

 

요즘 일본반동들이 우리 공화국의 《미싸일위협》에 대해 매일같이 떠들면서 그 무슨 요격훈련이니, 대피훈련이니 하며 복새통을 피워대고있다.

일본언론들에 의하면 최근 방위성은 탄도미싸일을 요격하는 지대공유도탄 《PAC-3》의 기동전개훈련을 오끼나와현과 미야기현에서 련이어 벌려놓았다. 지난 6월에도 요격미싸일전개훈련계획을 이례적으로 언론에 공개한 후 4곳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일본반동들은 8월에는 미국과 공동으로 요격미싸일전개훈련을 진행하려 하고있다. 일본이 미국과 함께 이런 훈련을 벌리는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6c89a54152f7422a6e2f8a54d38e19aa_1501536017_603.png
​PAC-3 (Patriotic Advanced Capability-3, 미 럭히드 마틴사 제품, 자료사진편집입력/재캐나다동포전국련)

 

한편 일본은 올해 3월부터 지방도시들에서 우리 나라의 미싸일에 대비한다는 명목밑에 주민대피훈련을 벌리고있다.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방도를 알려주는 첫 정부적지침이라고 하는 《생존지도서》라는것이 발표되고 긴급대피방법을 선전한다 어쩐다 하며 설쳐대고있다. 우리 나라로부터 일본방향으로 미싸일이 발사되는 경우 시민들의 생명보존방도에 대하여 그 무슨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한다는것이다. 당국자들이 저마끔 나서서 조선의 미싸일이 발사되면 몇분사이에 일본으로 날아오는것만큼 주민들을 시급히 피난하도록 하기 위한 훈련이 필요하다는 진부한 궤변을 계속 늘어놓고있다.

말그대로 히스테리적인 광증이라고 해야 할것이다. 내외여론은 일본집권세력이 고의적으로 조선에 대한 공포심을 조장시키고있다고 비난하고있다.

하다면 그들이 왜 이런 병적증세를 드러내고있는가.

일본내부에서는 하락한 지지률을 회복해보려는 아베정권의 국내정치용이라는 비판이 울려나오고있다.

옳은 비판이라고 할수 있다.

지금 현 당국에 대한 지지률은 30%계선으로 떨어졌다. 국회선거 다음가는것으로 알려진 도꾜도의회선거에서 자민당은 여지없이 참패를 당하고 제1당의 자리를 내놓았다. 아베일당은 내각과 자민당에서 인사이동을 단행한다, 외교실적을 올린다 어쩐다 하며 복닥소동을 피우고있다. 그것은 일시적인 미봉책에 불과하다.

바빠맞은 일본반동들은 우리 공화국의 《위협》을 극대화하여 저들을 반대해나서는 국내 민심을 돌려세워보려 하고있다.

하지만 그것은 공연한짓이다. 그런 광증을 부려 꺼져가는 저들의 정치적잔명을 부지하기에는 저지른 죄과가 너무나 크다.

《기미가요》의 선창으로 집권의 막을 연 현 집권자는 과거 제국시대를 부활시키기 위해 선임자들도 엄두를 내지 못한짓들을 서슴없이 저질러왔다. 최근년간 특정비밀보호법, 조직범죄처벌법을 비롯하여 국내진보세력과 언론, 인민들의 자유를 구속, 억압하는 악법들을 적지 않게 개악 및 조작하면서 국내의 파쑈화를 급속도로 다그쳤다. 또한 《집단적자위권》행사를 허용하고 안전보장관련법을 개악하여 《자위대》의 해외활동범위를 대폭 확대하였다. 이제는 현행헌법을 개악하여 전쟁헌법을 조작하려고 획책하고있다. 아시아태평양지역에 대한 재침의 길에 합법적으로 나섬으로써 과거에 이루지 못한 《대동아공영권》야망을 실현해보려고 망상하고있다.

그러나 일본인민은 극악한 파쑈제도, 일제시대의 망령을 되살리려는 지배층의 책동을 견결히 반대하고있다. 아베일당은 이를 공공연히 무시하고있다.

일본민심은 분노해하고있다. 그 분노가 당국에 대한 지지률의 급격한 하락에서 표현되고있다.

우리 공화국의 《위협》을 아무리 떠들어대며 지지률을 회복해보려 해도 일본민심은 그에 속지 않을것이다.

우리의 핵억제력은 다른 나라들을 위협공갈하기 위한것이 아니라 자위와 평화를 위한것이다. 우리 공화국은 오랜 기간 우리 인민에게 핵참화를 들씌우기 위해 발악해온 미국의 핵전쟁책동을 영원히 종식시키기 위하여 원자탄, 수소탄과 함께 대륙간탄도로케트를 보유하였다.

일본반동지배층은 우리 나라의 자위적핵억제력강화조치들을 저들의 정치적잔명을 부지하는데 써먹는 고약한 악습을 버려야 한다. 그리고 최상의 지위에 오른 우리 공화국의 전략적지위를 바로 보고 상전인 미국의 반공화국압살책동의 돌격대로 나서는 어리석은 망동을 당장 그만두어야 한다.

 

 

리현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