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세기 교원양성기지로 훌륭히 일떠선 평양교원대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27회 작성일 18-02-20 08:41

본문

 

주체107(2018)년 2월 20일

 

새 세기 교원양성기지로 훌륭히 일떠선 평양교원대학​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교육조건과 환경을 일신시켜 교육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워야 합니다.》

조선로동당의 교육중시사상에 떠받들려 훌륭히 일떠선 평양교원대학은 교육의 과학화, 정보화, 현대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된 새 세기 교원양성기지이다.

거기에서도 현대적인 교수수단과 기재들, 실용적인 과학기술들이 도입된 소학교교수방법실기실들과 어린이지능계발기술보급실들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다.

가상현실감기술(VR)이란 사람이 실지 보거나 체험할수 없는 미시세계와 거시세계와 같은 현실을 직접 보거나 느낄수 있게 하는 기술이며 가상적인 환경이나 조건을 마련하고 그것을 목적과 의도에 맞게 리용하도록 하는 기술이다.

이러한 기술을 도입한 소학교교수방법실기실에서는 가상교수체험체계《헌신》1. 0을 리용하여 대학생들이 실지 교단에서 소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수하는것과 같은 생동한 체험을 하면서 그에 대한 다양한 정황처리능력을 키우도록 한다.

 

 

 

그리고 소학교교육현실에 조성되는 인식정황, 규률정황, 외적요인에 의한 정황들을 능숙히 처리할수 있는 강의술을 체득하도록 한다.

유치원교실과 가상교실에서는 가상놀이프로그람 《금모래》1. 0과 가상안경프로그람 탐험《태양계》, 《북두칠성》, 가상체육유희프로그람을 리용하여 자연계에 존재하는 하늘, 땅, 바다의 지형과 생태일면, 태양계의 움직임과 특성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생동하게 체득할수 있게 한다.

대학에는 어머니교실용가정교육지원프로그람 《사랑》1. 0을 리용하여 대학생들이 졸업후 교단에 올라 학생들을 교육교양함에 있어서 어머니다운 품성과 자질을 갖추도록 하는 어머니교실도 있다.

 

 

 

이밖에도 모든 실기실들과 보급실들에서는 창조적인 사고능력을 키우기 위한 소조토론방법, 가상현실교편물제작방법과 가상적인 교수정황제작기술, 가상현실감기술을 리용한 교육용영상편집기술, 3D인쇄기를 리용한 교편물제작기술 등을 가르치고있다.

 

 

 

또한 대학생들에게 부속소학교와의 원격쌍방향교육방법, 소학교, 유치원의 각이한 환경에서 교편물리용방법, 소학교교육에서 교수와 교양의 결합방법, 학교교육과 가정교육의 결합방법 등 수많은 교육방법들도 배워주고있다.

지금 평양교원대학의 교직원, 학생들은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교육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켜 우리 나라를 교육의 나라, 인재강국으로 빛내이려는 불타는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끝) (기사출처/조선의 오늘)

 

516d5fecab6e77a2ff8af4f1ea81714b_1519134095_1001.jpg
 

본사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