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동신문사설]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틀어쥐고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44회 작성일 18-04-23 10:37

본문

 

주체107(2018)년 4월 23일 로동신문

 

    사 설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틀어쥐고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3차 전원회의 9099295cf131876e1bdfb7c92017ede6_1524494119_3413.jpg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소식이 온 나라를 크나큰 격정과 환희로 들끓게 하고있다. 이 땅 그 어디에나 승리자의 긍지와 자부심, 희망찬 미래에 대한 신심과 락관이 차넘치고 천만군민이 용기백배, 기세충천하여 경제건설대진군에 산악같이 떨쳐나서고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에서는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를 긍지높이 선언하고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하였다. 우리 혁명발전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놓고 인민의 자주적리상과 행복을 꽃피우기 위한 혁명적인 총공세에 활력을 부어준 여기에 이번 전원회의가 가지는 거대한 의의가 있다.

 

지금 우리 인민은 천재적인 예지와 무비의 담력과 배짱,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과 불같은 헌신으로 병진의 험난한 생눈길을 헤치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삼가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고있으며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여 사회주의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 철석의 의지를 가다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과 공화국정부는 인민의 믿음과 힘에 의거하여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투쟁과 전진을 멈추지 않을것이며 전체 인민이 존엄높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는 사회주의강국의 미래를 반드시 앞당겨올것입니다.》


조선로동당은 독창적이고 과학적인 전략전술로 혁명과 건설을 끊임없는 앙양에로 이끌어나가는 위대한 향도자이다.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들은 인민의 지향과 혁명발전의 합법칙적요구를 정확히 반영하고 오늘뿐아니라 먼 앞날을 내다보며 설계되고 작성된것으로 하여 언제나 승리만을 안아왔다. 력사의 돌풍속에서도 사소한 침체나 답보, 추호의 헛갈림도 없이 자주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줄기차게 전진하여온 우리 혁명의 장구하고도 영광넘친 행로는 조선로동당의 로선과 정책의 과학성과 정당성, 생활력이 뚜렷이 증시된 로정이다.

 

우리 당은 력사적인 2013년 3월전원회의에서 조성된 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로부터 출발하여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을 병진시킬데 대한 전략적로선을 제시하였다. 병진의 포성이 울린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지난 5년은 세계를 놀래우는 충격적인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우리 공화국의 국력이 최상의 경지에 올라선 격동적인 나날이였다. 우리 당 병진로선이 밝힌 력사적과업들이 성과적으로 수행됨으로써 평화수호의 강력한 보검을 갖추기 위하여 허리띠를 조이며 간고분투하여온 우리 인민의 투쟁이 빛나게 결속되였으며 후손만대의 존엄과 번영을 위한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였다.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가 이룩된 오늘 우리 국가는 경제건설을 마음먹은대로 다그쳐나갈수 있게 되였으며 우리 혁명은 최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높은 단계에 올라서게 되였다. 혁명발전의 력사적시기의 요구로부터 우리 당은 4월전원회의를 소집하고 사회주의건설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천명하였다.

 

우리 공화국이 세계적인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지위에 확고히 올라선 현 단계에서 전당, 전국이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는것, 이것이 우리 당의 전략적로선이다. 이번 전원회의를 계기로 최후승리를 위한 전환적리정표가 마련되였으며 우리 조국은 륭성번영의 탄탄대로를 따라 활력있게 전진해나갈수 있게 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는 우리 인민에게 하루빨리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려는 당의 확고한 결심을 선언한 의의깊은 회의이다.

우리 인민은 조선로동당의 둘도 없는 지지자, 조언자, 방조자이다. 당중앙위원회의 뜨락에 심장의 피줄을 이어놓고 당과 사상과 뜻, 발걸음을 함께 하는 훌륭한 인민이 있었기에 우리 당은 중대한 결단들도 주저없이 내리고 우리 혁명은 시련과 난관을 강행돌파하며 승리적으로 전진해올수 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원회의에서 그처럼 어렵고 곤난한 속에서도 병진로선의 승리를 굳게 믿고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필요한 모든것을 아낌없이 보장해준 온 나라 전체 인민들에게 충심으로 되는 인사를 드리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하늘처럼 여기신 인민, 일편단심 당만을 따르는 인민에게 남부럽지 않은 문명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려는 우리 당의 결심은 확고부동하다. 전원회의에서 제시된 새로운 전략적로선에는 우리 당의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이 응축되여있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중대결정은 인민의 리상과 꿈을 하루빨리 현실로 꽃피우려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세계를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경제건설대진군을 힘있게 벌려 전원회의에서 제시된 투쟁목표들을 성과적으로 점령해나갈 때 인민생활향상에서는 새로운 전환이 일어나게 될것이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는 자체의 힘으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려는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를 선언한 력사적인 회의이다.

자력갱생은 우리 당의 혁명정신이고 전통적인 투쟁방식이다. 우리 당은 혁명과 건설을 령도하는데서 언제나 주체의 원칙, 자주적립장을 확고히 견지하며 모든 문제를 우리의 힘으로, 우리 식대로 풀어나가고있다. 우리 당이 펼쳐준 자력갱생의 궤도우에서 우리 식 사회주의가 승승장구하여왔고 세계적인 핵강국이 탄생하는 민족사적기적이 일어났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원회의에서 자력갱생정신과 과학기술은 강력한 사회주의경제건설의 힘있는 추동력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구호를 높이 들고 과학기술에 철저히 의거하여 자강력을 끊임없이 증대시키며 생산적앙양과 비약을 일으켜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새로운 혁명적로선에 관통되여있는 근본핵, 기본원칙도 바로 자력갱생이며 과학교육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킬데 대한 전원회의결정에도 자력자강의 위력을 더욱 백배해나가려는 우리 당의 의지가 맥박치고있다.

 

우리에게는 당의 사상과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천만군민이 있고 열렬한 애국심과 뛰여난 창조적재능을 지닌 과학자, 기술자대군이 있으며 그 어떤 풍파에도 끄떡없는 자립경제가 있다. 이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강력한 토대를 밑천으로 하여 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우리 조국의 미래는 창창하다. 장구한 투쟁속에서 마련해놓은 주체조선의 국력, 시련속에서 더욱 강해지는 우리 인민의 자력자강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나가는 우리 당의 령도가 있기에 최후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는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는데서 전환적리정표를 마련한 력사적계기로 우리 당력사에 길이 빛날것이다.

우리 당의 웅대한 강령이 전체 인민을 새로운 투쟁과 위훈에로 부르고있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라는 전투적구호를 높이 들고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혁명적대진군을 힘차게 다그쳐나가야 한다.

 

전체 인민을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기 위한 정치사상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려나가야 한다.

사회주의건설에서의 혁명적전환은 사상사업으로부터 시작된다. 당의 사상과 로선, 구상과 의도를 심장으로 체득한 인민이 발휘하는 힘은 무한대이다.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의 기본정신은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에 토대하여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를 더욱 가속화함으로써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사회주의건설의 더 높은 목표를 앞당겨 점령하는것이다.

모든 당조직들과 근로단체조직들에서는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이번 전원회의의 기본정신과 력사적의의, 투쟁과업들을 깊이 인식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야 한다. 특히 천재적인 예지와 비범한 령도로 사회주의건설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과 불멸의 업적, 최고령도자동지를 따르는 길에 최후승리가 있다는 철석같은 신념을 뼈속깊이 새기도록 하여야 한다. 선전선동력량과 수단들을 총동원하고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사상사업을 드세차게 벌려 온 나라가 당이 제시한 새로운 로선과 방침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여야 한다. 누구나 당에 대한 불같은 충정과 열렬한 애국심, 견인불발의 투쟁정신을 발휘해나가도록 사상교양의 도수를 높여야 한다.

 

전당, 전국, 전민이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관철에 총궐기, 총매진하여야 한다.

당과 국가의 전반사업에서 경제사업을 우선시하며 경제발전에 나라의 인적, 물적, 기술적잠재력을 총동원하여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는 당의 경제정책을 절대적인 진리로 받아들이고 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과업들을 무조건 수행하는데 총력을 집중하여야 한다. 인민경제 선행부문이 총진군대오의 앞장에서 계속혁신, 계속전진, 련속공격전으로 새 기준, 새 기록을 창조해나가야 한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기간에 모든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을 정상화하고 전야마다 풍요한 가을을 마련하여 온 나라에 인민들의 웃음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여야 한다.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주체혁명의 핵심부대, 나라의 맏아들답게 자력갱생대진군의 전렬에서 생산적앙양과 비약을 일으켜나가야 한다. 과학자, 기술자들은 당과 인민의 믿음과 기대를 심장에 새기고 사회주의건설의 개척자, 선도자로서의 사명을 훌륭히 수행하기 위한 탐구전, 창조전을 과감히 벌려 나라의 경제발전을 적극 추동해나가야 한다. 모든 초소와 일터마다에서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우리 일심단결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여야 한다.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관철에서 기수가 되여야 할 사람들은 일군들이다.

모든 일군들은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당의 의도를 똑똑히 명심하고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야 한다. 일군들은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분발하여야 하며 높은 실력을 지니고 자기 부문, 자기 단위를 당이 바라는 높이에 올려세우기 위해 뛰고 또 뛰여야 한다. 어렵고 힘든 일에 남먼저 어깨를 들이대고 사지판에도 주저없이 뛰여드는 돌격투사, 격렬한 전방에 전투좌지를 정하고 이신작칙의 일본새로 대중을 이끌어나가는 야전형의 지휘관,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생눈길, 진펄길도 헤쳐나가는 참된 인민의 충복이 되여야 한다. 내각을 비롯한 경제지도기관 일군들은 경제사업의 주인으로서의 위치를 바로 차지하고 급속한 경제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치밀하게 짜고들어 당에서 결정한 경제발전목표들이 반드시 달성되도록 하여야 한다. 사회주의원칙을 구현한 우리 식의 경제관리방법을 더욱 완성하고 전면적으로 구현해나가야 한다.

 

전체 당원들은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한 성원이라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당의 구상과 결심을 실현하는 투쟁에서 선봉적역할을 해나가야 한다. 피끓는 심장을 당중앙위원회의 뜨락에 굳게 이어놓고 언제어디서나 당중앙과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같이해나가는 열혈의 동지, 진정한 전우가 되여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원회의에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