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을 받는 소독세척제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03회 작성일 18-04-23 18:17

본문

 

주체107(2018)년 4월 24일

 

호평을 받는 소독세척제들​

 

단 몇분동안에 깨끗이 씻어내면서도 위생학적기준에 맞게 소독을 원만히 할수는 없는가.

이것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보다 건강하여 오래 살고싶어하는 사람들의 한결같은 생각이다.

자료에 의하면 어느 한 나라에서 한번 씻은 그릇을 검사한 결과 놀랍게도 많은 세균이 발견되였다고 한다.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리용하는 방안의 유리나 타일인 경우 아무리 깨끗이 닦아도 사정은 마찬가지였다.

만일 소독이 되지 않은 수저와 그릇을 리용하여 식사를 하면 장티브스, 파라티브스, 세균성적리를 비롯한 각종 장내성전염병에 걸릴수 있다. 방안의 유리와 타일의 이음짬에 붙어있는 세균들은 실내공기를 오염시킬뿐아니라 돌림감기를 비롯한 호흡기성전염병을 일으킬수 있다.

소독이 건강증진에 미치는 영향이 보다 과학적으로 밝혀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최근 공화국의 창공무역회사에서는 그릇, 과일, 남새, 유리에 붙어있는 각종 미생물들을 죽일수 있는 소독세척제를 만들어 내놓아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a095355fd9c4124b8691a2873ed644d3_1524521792_3144.jpg 

 오래동안 실험해본 결과 이 소독세척제들은 3분이라는 짧은 기간에 각종 균들을 죽이면서도 인체에 해를 주지 않았다.

 사용자들의 말에 의하면 창공무역회사의 그릇소독세척제는 재질에 관계없이 한번 쓰고 헹구기만 해도 윤기가 나고 비누물이 잘 빠져 수입산보다 더 좋다고 하였다. 그리고 랭동기, 세탁기, 옷장, 전화기 등 방안의 비품들에 대한 세척을 하니 새것처럼 보다 윤기가 났고 방안공기가 신선해지는듯 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하였다. 또한 유리, 타일소독세척제는 물을 많이 쓰지 않으면서도 세척이 잘되여 호평받고있으며 과일, 남새소독세척제도 질이 좋아 누구나 즐겨찾는 인기제품으로 되고있다.

 

평양산원에서 림상검토한 이산화염소-메트로니다졸질소독약도 질강내염증의 예방 및 치료에 좋아 녀성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지금 창공무역회사에서는 우리의 지혜와 기술로 살균률이 보다 높은 다양한 종류의 소독세척제들을 더 많이 개발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다. [조선의 오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