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화장품공장 2단계 생산공정현대화를 힘있게 추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65회 작성일 18-05-28 15:10

본문

 

주체107(2018)년 5월 29일

평양화장품공장 2단계 생산공정현대화를 힘있게 추진

평양화장품공장 2단계 생산공정현대화를 위한 설비제작이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 국가과학원과 시안의 종합대학들의 과학자, 연구사들은 주체화, 현대화, 과학화의 기치를 높이 들고 첨단돌파전을 힘차게 벌려 90여종에 160여대에 달하는 설비제작을 95%수준에 올려세우는 성과를 거두었다.

2단계 생산공정현대화에서는 현존생산건물에 화장전용색연필생산공정과 눈등분포장공정, 분장용화장도구생산공정, 겔형 및 분무형향수생산공정, 첨가제 및 원료생산공정, 접착상표제작공정을 새로 꾸리는것과 함께 이빠진 공정들에 설비들을 새로 제작설치하여 생산공정을 더욱 완비하게 된다.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 종업원들, 과학자, 연구사들은 자력갱생정신과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설비로 주체화된 우리 식의 생산공정을 확립할 높은 목표밑에 설비제작전투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평양기계종합대학의 과학자, 연구사들은 우리의 힘과 기술로 무조건 우리 식으로 해내려는 립장과 관점밑에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 무균화, 무진화, 자동화된 현대적인 눈선연필생산흐름선과 눈섭연필생산흐름선을 설계하였다.

분장용화장도구생산공정을 맡은 평양화장품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구호를 높이 들고 설비제작에 필요한 자재를 자체의 힘으로 마련하면서 평판압착기와 압착로라, 관절단기를 비롯한 설비제작전투를 과감히 벌리고있다.

한편 한덕수평양경공업종합대학의 과학자, 연구사들도 여러가지 과학연구성과들을 적극 도입하면서 겔형용해조와 액형향수주입기, 혼합기를 비롯한 수십대의 설비제작을 99%수준에서 완성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첨가제 및 원료생산공정을 맡은 김일성종합대학과 국가과학원의 과학자, 연구사들은 하나를 창조해도 보통의것이 아니라 세계적인 수준으로 창조할 만만한 야심을 가지고 대담하게 달라붙어 스테아린산아연합성장치, 무기색감액상합성장치, 착색은모합성장치, 적외선건조기, 물정제기를 비롯한 30여대의 설비제작을 훌륭히 완성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평양화장품공장 2단계 생산공정현대화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는 일군들과 과학자, 연구사, 기술자, 로동자들의 힘찬 투쟁으로 지금 설비제작전투는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진척되고있다.  (메아리통신)

윤령정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