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투고]무조건 송환해야 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28 15:15 조회30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7(2018)년 5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무조건 송환해야 한다

 

얼마전 우리 적십자회 중앙위원회 대변인은 최근 남조선언론을 통해 《북해외식당녀성종업원 집단탈북사건》의 진상이 만천하에 드러난것과 관련하여 현 남조선당국에 박근혜《정권》이 감행한 전대미문의 반인륜적만행을 인정하고 사건관련자들을 엄하게 처벌해야 하며 우리 녀성공민들을 지체없이 가족들의 품으로 돌려보낼것을 강력히 촉구하였다.

하지만 남조선당국은 우리 녀성공민들을 가족들의 품으로 하루빨리 돌려보내야 한다는 우리 적십자회 중앙위원회의 정정당당한 요구와 내외여론에 한사코 귀를 틀어막고 뻔뻔스럽게 놀아대고있다.

지금 남조선당국은 강제억류되여있는 우리 녀성공민들에 대해 《이들이 자유의사로 <탈북>했다는 립장은 달라진게 없다.》, 《기존립장과 다를바 없다.》, 《송환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을 안하고있다.》고 강변해대고있다.

우리 녀성공민들에 대한 박근혜패당의 반인륜적인 강제집단유인랍치범죄가 백일하에 드러난 지금에 와서까지 그들의 송환을 거부해나서는 현 남조선당국의 이러한 처사는 범죄를 저지른 박근혜역적패당의 극악한 반민족적, 반인륜적죄악과 조금도 다를바없는 반인도주의적행위이다.

이러한 온당치 못한 처사는 그들에게 과연 북남관계를 개선할 의지가 있는가 하는데 대해 의문시하지 않을수 없게 한다.

더우기 경악을 금할수 없는것은 청와대는 물론 북남관계를 주관한다고 하는 통일부가 사건의 진상을 은페하면서 그 무슨 《자유의사에 따른것》이니, 《송환은 검토하지 않을것이다.》느니 하면서 보수패거리들과 한목소리를 내고있는것이다.

남조선당국의 이러한 행태가 적페청산을 바라는 각계층민심에 대한 로골적인 거역이고 판문점선언리행에 역행하는 엄중한 범죄행위라는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남조선당국자들이 공화국의 법적보호대상인 우리 녀성공민들에 대해 그 무슨 《자유의사에 의한 정착》이라고 강변하는것으로도 모자라 《남북이 합의한 리산가족상봉행사에 영향이 없기를 기대한다.》고 떠들어대는것은 그야말로 앞뒤가 다른 황당한 궤변이 아닐수 없다.

부당하게 강제억류되여있는 우리 녀성공민들은 그들의 요구대로 지체없이 가족들의 품에 안겨야 한다.

남조선당국은 우리 녀성공민들에 대한 송환문제를 바로 처리하지 않고서는 북남사이의 그 어떤 인도주의적문제해결도 기대할수 없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권웅현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