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정방산종합식료공장 강냉이가공분공장 준공식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06 10:05 조회74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7(2018)년 6월 5일 [보도]

 

정방산종합식료공장 강냉이가공분공장 준공식 진행

 

정방산종합식료공장 강냉이가공분공장이 훌륭히 일떠섰다.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사리원시에 생산공정의 자동화, 흐름선화가 실현된 현대적인 강냉이가공기지가 마련됨으로써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할수 있는 또하나의 물질적토대가 마련되였다.

정방산종합식료공장 강냉이가공분공장 준공식이 4일에 진행되였다. 

 

황해북도인민위원회 위원장 임훈동지, 도당위원회 부위원장 조동철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분공장종업원들, 사리원시안의 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준공사를 임훈동지가 하였다.

연설자는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나라의 전반사업을 돌보시는 그 바쁘신 속에서도 분공장 설계형성안을 몸소 지도해주시고 건설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고 말하였다.

당의 뜻을 가슴에 새겨안고 건설자들이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합쳐 공사에 필요한 설비들을 창안제작하고 힘찬 돌격전을 벌려 분공장을 일떠세운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분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인민에 대한 헌신적인 복무정신을 안고 당의 은정어린 일터에서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려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선행공정인 원료보장대책을 적극 따라세우고 기업관리, 경영관리를 짜고들며 제품의 위생안전성과 질을 철저히 보장함으로써 강냉이가공품들이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상품으로 되도록 하여야 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연설자는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높이 받들고 공화국창건 일흔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인민생활향상대진군의 앞장에서 끊임없는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준공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분공장을 돌아보았다.

 

[출처/류경]d99d53b1bb2622b0d905cc7bbfe28f48_1528293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