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북부조국주요단신]김영남동지가 싱가포르외무상을 만났다. 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08 08:27 조회63회 댓글0건

본문

 

김영남동지가 싱가포르외무상을 만났다

 

(평양 6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김영남동지는 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의례방문하여온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싱가포르공화국 외무상을 만나 담화를 하였다.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싱가포르공화국 외무상과 일행이 8일 만경대를 방문하였다.

만경대고향집뜨락에 들어선 그들은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데 대한 해설을 들으며 사적물들을 돌아보았다.

외무상과 일행은 이날 주체사상탑과 조선혁명박물관, 류경안과종합병원, 만수대창작사 등도 참관하였다.

 

로씨야에 갔던 최고인민회의대표단 귀국

 

(평양 6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씨야친선의원단 위원장인 김책공업종합대학 총장 홍서헌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최고인민회의대표단이 로씨야에서 진행된 의회제도발전에 관한 제1차 국제연단에 참가하고 8일 귀국하였다.

 

김정은동지께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평양 6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2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 네팔공산당(맑스-레닌주의) 중앙위원회 총비서, 마쟈르로동당 위원장, 이딸리아통일공산당 총비서, 기네무지개인민련합 총비서, 민주꽁고로동당 총비서, 통일된 민주꽁고인협약 전국위원장과 에스빠냐민주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또한 말따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비서, 국제김일성상리사회, 국제김정일상리사회 서기장, 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리사를 비롯하여 네팔, 일본, 로므니아, 슬로베니아, 오스트리아, 이딸리아, 에스빠냐의 정계, 사회계, 경제계의 고위인사들과 국제기구, 주체사상연구조직, 조선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대표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알제리주재 조선특명전권대사 임명

 

(평양 6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정령에 의하면 알제리민주인민공화국주재 조선특명전권대사로 송창식이 임명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