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조국 주요단신종합]김일성동지회고 체스꼬위원회 결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01회 작성일 18-06-21 06:24

본문

 

김정일동지의 로작을 로씨야에서 출판

 

(평양 6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로작 《일군들은 인민을 위하여 헌신하는 인민의 참된 복무자가 되여야 한다》를 그이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에 즈음하여 로씨야 하바롭스크변강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주체92(2003)년 10월 28일 발표된 로작에는 모든 일군들이 인민의 참된 복무자로 일해나가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이 밝혀져있다.

로작발행식이 15일에 진행되였다.

 

 

여러 나라에서 경축행사 진행

 

(평양 6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행사가 진행되였다.

앙골라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작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에 대한 독보회가, 적도기네와 이란, 먄마에서는 친선모임, 도서 및 사진전시회, 영화감상회가, 슬로베니아에서는 강연회가 7일부터 15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

영화감상회들에서는 《당창건기념탑》을 비롯한 조선영화들이 상영되였다.

적도기네민주당 국제부 부부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와 김정일령도자께서 인류자주위업실현에 쌓아올리신 거대한 업적을 높이 칭송한다.

선대수령들의 위업을 빛나게 이어가시는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나라의 자주권수호와 사회주의건설, 조국통일을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선도해나가는 백전백승의 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였으며 오늘날 조선에서는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들이 련이어 창조되고있다.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이 세계의 평화와 안정, 나라의 번영을 위한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을 진심으로 축원한다.

이란이슬람교련합당 국제사업담당 부총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위대한 김정일각하의 현명한 령도아래 조선로동당은 하나의 사상으로 굳게 결속된 불패의 정치적참모부로 튼튼히 다져졌다.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서는 탁월한 령도력과 뛰여난 외교지략으로 나라의 번영과 조선반도의 평화보장에 커다란 공헌을 하고계신다.

또 한분의 위인을 모시고 투쟁하는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에게 굳은 련대성을 보낸다.

 

 

김일성동지회고 체스꼬위원회 결성

 

(평양 6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김일성동지회고 체스꼬위원회가 12일 쁘라하에서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체스꼬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총비서인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제1부위원장 요제프 쎄르비스따가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6월 20일부터 7월 10일까지를 회고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업적,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천출위인상을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조선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베네수엘라련대성위원회 결성

 

(평양 6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

6. 15북남공동선언발표 18돐에 즈음하여 조선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베네수엘라련대성위원회가 12일 까라까스에서 결성되였다.

위원회 조정자로 통일된 좌익당 련방정치비서국 총조정자 펠릭스 헤쑤스 벨라스께스 까스띨료가 선출되였다.

결성식에서 발언자들은 조선의 통일은 위대한 수령들이신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한생을 바쳐오신 숭고한 위업이라고 언급하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선대수령들의 조국통일사상과 위업을 받들어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력사적대업을 이룩해가시는데 대하여 찬양하였다.

그들은 조선인민의 사회주의건설과 조국통일투쟁에 대한 지지와 련대성활동을 적극 벌려나갈 의지를 표명하였다. (끝)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