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조국주요단신종합]가물피해를 줄이는데 한몫하는 대동강류역의 갑문들과 언제들, 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62회 작성일 18-08-04 21:31

본문

 

가물피해를 줄이는데 한몫하는 대동강류역의 갑문들과 언제들

 

(평양 8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고온과 가물이 지속되고있는 조선에서 대동강과 그 지류에 건설해놓은 갑문들과 언제들이 은을 내고있다.

조선로동당의 대자연개조구상에 따라 대동강과 그 지류에 계단식으로 일떠선 서해갑문, 미림갑문, 봉화갑문, 대동강발전소와 남강발전소언제를 비롯한 갑문들과 언제들은 농경지들을 적시고 공장, 기업소들과 주민지구들에 필요한 공업용수와 생활용수를 보장하는데 큰 역할을 수행하고있다.

 

1103218ef2b279fbe319f865ec09e019_1533432601_1029.jpg
   ​1986년 완공된 서해갑문 (출처/통일뉴스, 편집입력/재카나나동포전국련) 

현재 갑문들과 발전소언제들에는 충분한 량의 물이 확보되여있다.

기상수문국과 전력공업성, 농업성, 체신성, 과학연구기관의 일군들과 연구사들로 꾸려진 대동강큰물지휘부에서는 기상예보자료와 함께 갑문들과 언제들에서 실시간으로 보내오는 수위자료들을 과학적으로 분석종합하여 해당한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공화국창건 70돐경축준비위원회 도이췰란드에서 결성

 

(평양 8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경축준비위원회가 7월 30일 도이췰란드의 베를린에서 결성되였다.

준비위원회 위원장으로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위원장 미하엘 코트가 선출되였다.

준비위원회는 7월 30일부터 9월 9일까지를 경축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다양한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조선라오스친선협회대표단 귀국

 

(평양 8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라오스친선협회 위원장인 평양시인민위원회 위원장 차희림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조선라오스친선협회대표단이 라오스인민민주주의공화국을 방문하고 3일 귀국하였다.

 

조선로동당 대표가 베네수엘라대통령인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위원장을 만났다

 

(평양 8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대표로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제4차대회에 참가한 이 나라 주재 조선특명전권대사 리승길동지가 베네수엘라볼리바르공화국 대통령인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위원장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를 만났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위원장에게 보내시는 인사를 대표가 전하였다.

니꼴라스 마두로 모로스위원장은 이에 깊은 사의를 표하고 대회에 당대표를 파견하여 축하하도록 하여주신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 자신의 충심으로 되는 따뜻한 인사를 전하여드릴것을 대표에게 부탁하였다.

 

9월5일상 전국대학생체육경기대회 개막

 

(함흥 8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

9월5일상 전국대학생체육경기대회가 개막되였다.

축구, 롱구, 배구, 탁구, 태권도, 예술체조, 수영을 비롯한 여러 종목들로 나뉘여 진행되는 이번 경기대회에는 각지 대학들에서 선발된 2 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게 된다.

개막식이 2일 함흥시에서 있었다.

함경남도당위원회 부위원장 양명규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대학생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김일성동지의 로작들을 브라질단체 인터네트홈페지에 게재

 

(평양 8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로작들인 《북조선공산당 각급 당단체들의 사업에 대하여》, 《중요산업의 국유화는 자주독립국가건설의 기초》의 전문을 브라질선군정치연구쎈터가 7월 24일과 25일 인터네트홈페지에 게재하였다.

홈페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시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