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조국주요단신종합]김정은동지께 타이왕국 국왕이 축전을 보내여왔다 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14회 작성일 18-09-27 19:51

본문

 

김정은동지께 타이왕국 국왕이 축전을 보내여왔다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9일 타이왕국 국왕 마하 바지라롱콘이 축전을 보내여왔다.

축전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일에 즈음하여 각하께 열렬한 축하를 드리면서 당신께서 건강하고 행복하실것과 아울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귀국인민에게 복리와 번영이 있기를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로씨야특명전권대사 친선모임 마련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로씨야련방사이의 외교관계설정 70돐에 즈음하여 알렉싼드르 마쩨고라 주조 로씨야련방 특명전권대사가 26일 친선모임을 마련하였다.

모임에는 외무성일군들이 초대되였다.

로씨야대사관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두 나라 인민들의 리익과 새 시대의 요구에 맞게 친선협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의향들을 표명하였다.

그들은 다채로운 체육경기들을 진행하였다.

 

 

김영남위원장 새로 선거된 말디브대통령을 축하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 김영남동지는 말디브제도공화국 대통령으로 선거된 이브라힘 모하메드 쏠리흐에게 25일 축전을 보내였다.

위원장은 축전에서 두 나라사이의 친선협조관계가 두 나라 인민들의 공동의 리익에 부합되게 앞으로 좋게 발전되리라고 확신하면서 나라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대통령의 책임적인 사업에서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마쟈르로동당 위원장일행 만경대 방문, 여러곳 참관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튜르매르 쥴라 마쟈르로동당 위원장과 일행이 만경대를 방문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탄생하시여 어린시절을 보내신 유서깊은 태양의 성지를 찾은 그들은 력사의 집에 깃들어있는 불멸의 이야기를 들으며 보존되여있는 사적물들을 돌아보았다.

손님들은 또한 주체사상탑과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옥류아동병원 등을 참관하였다.

 efd39314c8dcfcc3a04425ef7b62b8f3_1538092836_1506.jpg 

 ​조선해방전쟁승리기념관 (편집입력/재카나다동포련)

정권기관, 성, 중앙기관들에서 윁남대사관에 화환을 보내였다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정권기관, 성, 중앙기관들에서 윁남사회주의공화국 주석 쩐 다이 꽝동지를 추모하여 26일 주조 윁남사회주의공화국대사관에 화환들을 보내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와 외무성, 대외경제성, 대외문화련락위원회, 외교단사업총국의 명의로 된 화환들이 고인의 사진앞에 진정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김영대동지, 외무성 부상 최희철동지, 대외경제성 부상 리명산동지, 조선윁남친선협회 위원장인 대외문화련락위원회 부위원장 박경일동지, 외교단사업총국 부총국장 문재철동지, 관계부문 일군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고인을 추모하여 묵상한 다음 조의록에 글을 남기였다.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9일부터 15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신 소식을 중국의 환구망, 베네수엘라의 뗄레쑤르TV방송이 전하였다.

중국중앙TV방송, 베네수엘라의 인터네트신문 《MSN》,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로씨야련방평의회 의장을 접견하신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의 《인민일보》, 《신화매일전신》, 《해방군보》, 《해방일보》, 《베이징일보》, 중앙TV방송, 꾸바의 쁘렌싸 라띠나통신, 베네수엘라의 뗄레쑤르TV방송, 미국의 UPI통신,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의 특별대표로 조선을 방문한 률전서동지를 접견하신 소식,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을 위하여 환영공연과 성대한 연회를 마련하신 소식을 전하였다.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 우의 소식들을 올렸다.

(끝)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