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공화국선수권대회 마라손경기 진행 외 다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25 13:52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공화국선수권대회 마라손경기 진행

 

(평양 10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얼마전 평양의 광복거리에서 공화국선수권대회 마라손(42. 195km)경기가 진행되였다.

경기에 참가한 150여명의 남, 녀선수들은 10km구간을 반복하여 달리면서 치렬한 승부다툼을 벌리였다.

경기에서는 김책공업종합대학체육단 남자선수와 압록강체육단 녀자선수가 우승하였다.

 

 

조일 두 나라 체육대학팀사이의 친선축구경기 진행

 

(평양 10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체육대학팀과 일본체육대학팀사이의 녀자친선축구경기와 남자친선축구경기가 24일에 있었다.

체육상 김일국, 조일우호친선협회 회장대리 한만혁, 조선체육대학 학장 김호철, 조일우호친선협회 성원들, 관계부문 일군들, 시민들, 청소년학생들이 경기들을 관람하였다.

마쯔나미 겡시로 리사장을 단장으로 하는 일본체육대학대표단 성원들과 해외동포들이 함께 보았다.

이날 경기들에서는 조선체육대학의 남, 녀축구팀들이 이겼다.

 

 

로므니아외무성대표단 도착

 

(평양 10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미렐라-까르멘 그레꾸 문화 및 과학외교담당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로므니아외무성대표단이 24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체스꼬특명전권대사 연회 마련

 

(평양 10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국경절인 체스꼬슬로벤스꼬국가형성 100돐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체스꼬공화국사이의 외교관계설정 70돐에 즈음하여 밀란 훕쩨이 주조 체스꼬공화국 특명전권대사가 24일 대사관에서 연회를 마련하였다.

연회에는 외무성 부상 박명국동지, 대외경제성 부상 리광근동지, 외교단사업총국 부총국장 문재철동지, 관계부문 일군들과 주조 외교 및 국제기구대표부 성원들이 초대되였다.

빠벨 보샬리끄 특별대표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체스꼬외무성대표단과 체스꼬대사관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