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전이 많은 나라(만경대소년궁전 피아노학습동영상수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04회 작성일 17-02-02 10:42

본문

 

궁전이 많은 나라

 

bedd2ff65f3929ba68519912cc7138df_1486050130_1065.gif
​(만경대 학생소년궁전 / 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공화국에는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와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비롯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야영소와 궁전들이 많다.

 

 

 

 

- 우리 당의 숭고한 후대관이 어려있는 멋쟁이건축물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 -

 

그 모든 건축물들과 시설들은 규모에 있어서나 형식과 내용에 있어서 우리의 얼굴이 살아나고 주체적건축미학사상의 요구대로 선 편리성, 선 미학성이 보장된것으로 하여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만 하다.

이 궁전들에서 평범한 근로자들의 아들딸들이 세상에 부러운것없이 자기들의 재능을 활짝 꽃피우며 행복을 마음껏 누려가고 있다.

하기에 우리 아이들은 이렇게 노래부르고있다.

 

태여나면 애기궁전 자라나면 소년궁전

어델 가나 내 나라엔 궁전도 많아요

야 참 좋아 정말 좋아

아이들을 왕으로 떠받드는 내 나라

제일 좋아요

...

온 나라의 경치좋은 곳곳마다에 훌륭히 일떠선 아이들의 궁전들에는 조국의 미래를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절세위인들의 숭고한 후대사랑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께서는 아이들을 나라의 왕이라고 불러주시며 평양에서 명당자리로 꼽히우는 장대재언덕에 온 세상이 보란듯이 평양학생소년궁전을 세워주시였으며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수령님의 념원을 받들어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동당시대의 자랑스러운 기념비적건축물로 훌륭히 일떠세워주시였다.

오늘날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후대관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이 땅에는 수많은 궁전들이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게 개건되거나 새로 일떠섰다.

 

 

 

 

-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이 응축된 기념비적창조물인 만경대학생소년궁전 -

 

예로부터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가장 헌신적이고 적극적인 사랑이며 지어낼수도 강요할수도 없는 순결하고 아름다운 감정이라고 했다.

 

클릭하시면 만경대 학생소년궁전에서 피아노학습을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i3-O5BXW3eg"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하기에 온 겨레와 세계 진보적인류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에 대하여 감동을 금치 못하고있다.

해내외동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비롯한 과외교양기지들과 학교들을 새 세기 요구에 맞게 현대적으로 꾸리도록 해주심으로써 수많은 인재들이 성장하여 민족의 존엄과 영예를 세계에 떨치고있다고 하면서 우리 공화국은 민족의 밝은 미래가 꽃피여나는 참다운 조국이라고 높이 찬양하고있다.

태양의 은혜로운 빛발아래 마련된 훌륭한 궁전들에서 우리 아이들이 부르는 행복의 노래소리는 자본주의가 흉내낼수도 가질수도 없는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를 그려주며 저 푸른 하늘가에 끝없이 울려퍼질것이다. (출처/조선의 오늘)

본사기자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