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의 탄생 112돐경축 국립교향악단음악회가 15일 모란봉극장에서 진행되였다.
[글과 사진] 국립교향악단음악회 진행 (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본문
국립교향악단음악회 진행
Date: 16/04/2024 | Source: KCNA.kp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의 간부들과 성,중앙기관,시급기관 일군들,로력혁신자들이 음악회를 관람하였다.
서곡 《만경대의 노래》로 시작된 공연에서 출연자들은 민족수난의 력사에 영원한 종지부를 찍으시고 자주의 새 기원을 열어놓으시였으며 우리 조국과 인민의 존엄과 영광을 온 세상에 빛내여주신 위대한 수령 님의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였다.
오로지 인민의 행복에서 혁명하는 보람을 찾으시며 열화같은 사랑과 정으로 인민의 참된 삶을 꽃피워주신 자애로운 어버이의 애민헌신의 세계를 숭엄히 되새겨보게 하는 종목들은 관람자들의 심금을 울려주었다.
당중앙의 령도를 받들고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전원회의들의 결정관철을 위한 총진군을 더욱 가속화해나갈 천만인민의 혁명적기상을 과시한 공연은 관현악 《충성의 한길로 가고가리라》로 끝났다.(끝)
추천 0
- 이전글[글과 사진]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에서 야영 시작 (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24.04.18
- 다음글로씨야련방 문화성대표단 여러곳 참관 [2024.3.23.] 24.03.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