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론) 카나다조선인동포련합회 / 기가막힌 남녘현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48회 작성일 21-07-23 19:42

본문

(카나다조선인동포련합회)

 남녘미제괴뢰자본주의사회에서는 최고권력을 놓는 순간 목숨이 아슬 아슬하다. 최고권력을 움켜지고 못되먹은 짓만했기 때문이다. 인민을 위한 정치가 아니고 제들 패당들끼리 챙겨먹는데에만 매진했기 떼문이다. 결과가 그것을 증거하고있다.

박정희는 권력을 놓기도 전에 총살당했고 이명박과 박근혜는 여전히 감옥소에 있다. 리명박, 박근혜의 국민의힘당은 래년 대통령선거에 후보 하나도 낼수없는 형편이 되어 옆 집 식구를 데려와 제들을 살려달라고 애원하고있다. 자신의 당에서 후보 하나 못내는게 당인가? 당도 아니것이 당흉내를 내며 남녘인민들을 절벽으로 몰고가고있다. 전두환 미제괴뢰 패당놈들은 어떨까? 오늘도 제들의 뿌리와 같은 '미제허수아비패당' 들의 도움으로 버티고 있다.

 

이름만 바꾸며  얼굴화장을 수십번 고쳤던 더불어민주당이나 국민의힘당은 화장독이 올라 얼굴이 썩어 문드러지였다.  얼굴화장독으로 문들어진 얼굴은 문둥병환자의 얼굴과 마찬가지이다.  그런 썩은 얼굴로 인민들의 ‘서방님'이 되겠다고 알콩달콩 꼬시고있다.  상전인 미제국주의놈들은  이런 꼬락지를 보고 팔짱끼고 히히덕 거리고 있다.

이것이 오늘 남녘땅의 현실이다. 


내가 자신의 주인이 되어 외세간섭 없이 일떠세우는 공화국이 되어야 ​'자주,주체공화국'이라 할수있다. 조선민족의 태양이신 김일성 수령님이 조선인의 가슴 속에 집어 놓은 말씀이다.

남녘당국자들은 외세에 빌붙지말고 '자주. 주체'부터 회복하여야 나라다운 나라가 된다는것을 가슴 속에 쪼아박아야한다.

언제까지 상전(미제국주의놈들)에게 기대어 허수아비, 괴뢰정부라는 오명을 쓰고 다닐것인가.

카나다조선인동포련합회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07-24 14:22:54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