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족끼리》 윤석열을 둘러싼 《국민의힘》내부의 대립과 모순 격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98회 작성일 21-07-29 11:26

본문

주체110(2021)년 7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윤석열을 둘러싼 《국민의힘》내부의 대립과 모순 격화

 

지난 27일과 28일 남조선언론 《헤랄드경제》, 《머니투데이》 등의 보도에 의하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정치행보를 두고 《국민의힘》내부가 반대세력과 지지세력으로 갈라져 대립과 모순이 격화되고있다.

전 감사원장 최재형측은 27일 언제 입당할지 알수 없는 당밖의 《대선》인물의 선거조직에 《국민의힘》 당협위원장들이 들어간것은 원칙을 어긴 일이라고 하면서 욕심이 과했다, 윤석열이 《국민의힘》과 정치철학을 같이 한다고 말한지가 한달째이지만 입당은 하지 않고 자기의 선거조직에 당협위원장들을 끌어들이는것은 도의적으로 맞지 않는다고 강도높이 비난하였다. 홍준표와 류승민측도 당협위원장들의 행태는 명백한 《해당행위》로서 분명한 조치가 있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며 윤석열을 적극적으로 견제하였다.

반면에 제주도지사 원희룡과 윤희숙의원은 당밖에 있든 당안에 있든 힘을 합칠 사람은 적이 아니라 같은편이다, 그런 인물을 돕겠다고 나선 사람들을 비판하는것이 바로 자가당착이다, 윤석열을 견제하거나 입당을 압박하거나 그를 돕는데 대해 반발하지 말아야 한다면서 윤석열을 적극 지지, 비호해나섰다.

이와 관련하여 언론들은 《대선》을 노리고있는 최재형이나 홍준표, 류승민으로서는 윤석열이 언짢을수밖에 없다면서 그를 깎아내리는 동시에 자기세력을 확대하려고 비난과 견제에 매달리는것이라고 분석하였다. 또한 지금 정치권은 원희룡과 윤희숙이 최근 윤석열의 《식사정치》에 동참한 인물이라는데 주목하고있다, 그들은 정치를 같이 하자는 윤석열의 제안에 끌려들었다고 평하였다.

계속하여 언론들은 당소속의원들은 물론 《국민의힘》의 지도부도 친윤석열 대 반윤석열구도로 갈라져 리합집산하는 모습을 보이고있다면서 지금 당안에서는 《대선》예비후보들을 중심으로 《친윤석열파》, 《친최재형파》 등 새로운 계파가 등장하였다는 목소리가 나오고있으며 당대표 리준석도 당이 분렬위기에 처했다고 개탄한데 대해 상세히 전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