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남녘소식

천안함의 진실, 양심선언 임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3-12 23:06 조회32회 댓글0건

본문

 

칼럼홈 > 신상철

 

 

 

 (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편집실)

력사시간에 누구나 배우는게 있습니다. 세계 4대 종교라는 걸 배웁니다. 그래서 필자는 그 것만이 종교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 것 보다 더 강력한 종교가 있다는 것을 커가면서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제국주의국가들과 그 괴뢰국가들의 프로파겐다입니다. 비정상적으로 권력을 잡고 그 걸 유지해야하니, 리승만이나 다까끼 마사오, 그 놈의 썪은 구정물로 만들어진 닥대가리, 쥐대가리 깡패들은 도둑질한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인민을 통치할 무조건적 믿음의 종교가 필요했습니다. 그 목적을 위해 만든 것이 바로 반공과 반북, 미제지상주의라고 하는 사이비종교입니다.

미제와 그 괴뢰패당들은 금지된 십자가장난을 남조선에서 되풀이하면서 그 권력을 유지하며 인민들을 지옥문 앞까지 내몰았습니다. 헬조선이란 말이 나온 리유가 그 것입니다.  

금지된 장난 (le jeu interdit)이 무엇이냐구요?

바로 미제의 인디안 일 억 명 학살 = 십자가의 보혈 = 반공 = 리승만, 다까끼 마사오, 전대머리, 쥐닥대가리의 반북, 같은 민족 적대시 정책등 입니다.

미제와 친일, 숭미 매국기득권 세력들은 정권의 위협신호가 올 때마다 머뭇거리지 않고 반공과 반북을 내세우며 종교적 마녀사냥놀이- 금지된 장난-을 했습니다. 그래야 그 들이 살아남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촛점인 천안함으로 가겠습니다.  천안함사건은 미제의 동북아시아 패권주의와 반북이란 남조선 사이비종교에서 태어난 금지된 십자가놀음입니다. 천안함사건의 진실의 문은 이미 세상에 열려있었습니다. 그러나 사이비종교에 취해있는 사람들만이 그 문 안의 진실을 보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편집실)

 

천안함의 진실, 양심선언 임박?

 

 

 

신상철 | 2017-03-13 11:32:5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ico_fontplus.gif ico_fontminus.gif ico_fulllist.gif

 


 

천안함의 진실, 양심선언 임박?
(팟캐스트 ‘새가 날아든다’ / 신상철 / 2017-03-13)


f7be4640112123aac12b50ef8f2eb1cf_1489374
​어뢰피폭으로 두동강이 났다고하는 천안함 내부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형광등. 국방부가 신상철씨를 명예회손으로 고소한 재판에서 담당판사는 "비록 어뢰로 폭침이 되었지만 설계를 잘해서 형광등이 파손되지 않았다"고 판결문에 적시하였다. 
(사진편집입력/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본글주소: http://poweroftruth.net/column/mainView.php?kcat=1003&table=pcc_772&uid=122 btn_copy.gif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