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남녘소식

다시금 만천하에 드러난 광주대학살만행의 배후조종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28 14:53 조회40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7(2018)년 5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다시금 만천하에 드러난 광주대학살만행의 배후조종자

 

53331c2a207d96cfe73ddd872f7e2b02_1527533
​비무장한 광주시민을 무자비하게 패고 있는 남조선괴뢰군인 (편집입력/재카나다동포전국련, 출처/인터넷) 

 

최근 남조선에서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이 감행한 광주대학살만행에 미국이 개입한 사실이 새로 공개되여 각계층의 분노를 폭발시키고있다.

얼마전 남조선언론들은 광주인민봉기 당시 전두환괴뢰역도의 시위진압작전을 남조선의 미국대사관과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사령관이 사전에 보고받고 승인해준 사실이 담긴 비밀전문이 공개되였다고 전하였다.

비밀전문에는 당시 미국이 10분단위로 광주인민봉기의 진행상황을 파악하고있었고 최초 희생자가 롱아였다는것도 알고있었다는 사실, 특히 흥분제를 먹였는지 야수로 돌변한 공수부대원이 대검으로 잔인한 학살만행을 저지르고있다는 점도 알고있었고 직승기에서 기관포를 발사하여 광주시민들이 격분하고있다는 사실, 전두환역도가 직접 1980년 5월 27일 《도청진압작전》이 필요하다고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사령관에게 알렸으며 광주의 《무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허락을 하지 않을수 없었다는 사실 등이 적혀있었다.

 

또한 비밀전문에는 전두환역도가 공수부대를 투입하여 광주를 장악한 후 바로 가진 공개방송기자회견에서 광주진압작전은 미국이 승인한것이라고 밝히자 미국은 그 방송을 중단하지 않으면 미국무부에서 부인하는 성명을 발표할것이라고 역도를 압박했던 사실도 담겨져있었다.

이것은 사회의 자주화와 민주화, 조국통일을 위해 떨쳐나섰던 광주의 항쟁용사들을 야수적으로 탄압, 학살하고 온 광주시를 피바다로 만든 장본인이 바로 미국이라는것을 부정할수 없는 력사적사실로 다시한번 뚜렷이 확증해주고있다.

지금까지 미국은 광주대학살만행에 《관여하지 않았다.》느니, 《미국이 책임질 일이 아니》라느니 하고 떠벌이면서 저들의 죄악을 뻔뻔스럽게 부정해왔다.

미국이 광주대학살만행에 직접 개입하며 전두환일당을 피비린 살륙만행에로 적극 부추기고 지어 방대한 무력까지 투입한것은 이미전에 널리 알려져있는 사실이다.

광주인민봉기 당시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 사령관이였던자는 자기가 괴뢰군 20사단의 《광주투입을 승인》했다고 실토하였다. 또한 지난해 12월 남조선의 《5. 18기념재단》은 미국의 한 대학도서관자료를 분석한 결과 1980년 5월의 광주인민봉기 당시 미국이 광주시를 폭격할 계획을 세웠던 자료가 확인되였다고 한 사실, 남조선공군력사기록관리단에 보관되여있는 《5. 18광주소요사태 상황전파자료》를 통해 광주인민봉기진압작전이 개시되기 이틀전 미군이 특수작전용수송기 《MC-130》을 항쟁지역에 투입하는것을 예견하였으며 봉기가 진압된 이후에도 이 수송기를 리용하여 광주시민들에 대한 감시를 계속하였다는 사실, 미군이 일본 오끼나와의 가데나 미공군기지의 조기경보기 《아왁스》와 항공모함 《미드웨이》호, 《코랄씨》호를 남조선주변수역에 전개하려 한 사실들도 이미전에 폭로되였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지금까지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을 막후조종하며 광주인민봉기를 류혈적으로 진압한 저들의 천인공노할 범죄행위를 언제 한번 인정하지 않았으며 대학살만행의 책임을 극력 회피해왔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드러난 자료들은 미국의 범죄적정체를 여지없이 발가놓고있다.

지금 우리 겨레는 미제가 얼마나 흉악무도한 살인마이며 파렴치한 날강도무리인가 하는것을 다시금 몸서리치게 절감하고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밀전문은 미국이 광주시를 완전히 초토화하고 시민들을 모조리 멸살시키려 하였다는것을 시사해주고있다.

세상사람들을 경악케 한 전두환군부파쑈광의 귀축같은 광주대학살만행은 결국 미국이 식민지주구를 내세워 감행한 대리살륙전이였다.

하기에 남조선 각계층은 미국이 남조선강점 미군과 남조선미국《련합군사령부》를 통해 남조선군을 실질적으로 통제하였기때문에 광주학살의 전말에 누구보다도 쉽게 관여할수 있었다, 미국이 남조선의 군작전통제권을 쥐고 민간인학살이 예상되는 지역에 공수부대를 투입하는것을 승인하였다는것은 봉기진압에 직접적인 책임이 있다는것이 명백하다, 미국은 대학살만행을 비호, 조장한 범죄자라는것을 인정하고 사죄하여야 한다고 하면서 미국을 강력히 규탄하고있다.

그렇다. 미국이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의 광주대학살을 배후조종한 특대형죄악은 그 무엇으로써도 가리울수 없다.

본사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