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G5_TIMEZONE - assumed 'G5_TIMEZONE'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common.php on line 149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뉴스

[론평] 서푼짜리 광대극의 진의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7-17 22:19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주체110(2021)년 7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서푼짜리 광대극의 진의도

론평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서푼짜리 광대극의 진의도》

 

지난 6월 남조선에서 정체불명의 해킹조직에 의해 여러 연구기관들과 기업체, 특정인들을 대상으로 한 그 무슨 해킹공격이 진행되여 다량의 비밀자료들이 절취되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해킹공격사건으로 하여 남조선내부는 벌둥지쑤셔놓은것처럼 되였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남조선의 《국민의힘》을 비롯한 보수패당이 《조선일보》 등 어용매체들을 동원하여 터무니없이 이 사건을 우리와 억지로 련결시키면서 얼토당토않게 《북해킹공격설》을 대대적으로 류포시키고있는것입니다.

지금 이들은 《북의 해킹조직으로 추정되는 <탈리움>이 해킹공격을 하였다.》, 《북이 지난 기간 대대적으로 양성한 해커들을 동원하여 총대신 콤퓨터건반으로 남조선을 갈취하고있다》,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총력을 다해 대응해야 한다.고 피대를 돋구며 반공화국대결소동에 열을 올리고있습니다.

해킹공격의 주범이 누구인지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보수패당이 공격의 화살을 벌써부터 우리 공화국에로 몰아가고있는것만 보아도 이들이 떠들어대고있는 《북해킹공격설》의 진의도를 쉬이 알수 있습니다.

동족대결에 쩌들대로 쩌든 보수패당이 무턱대고 우리 공화국을 걸고들면서 반공화국대결소동을 벌린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과거 다짜고짜 《북소행》이라고 우겨대던 《농협전산망마비사태》, 《7.7전산대란》, 《3.20해킹사건》 등 보수패당이 남조선에서 일어난 각종 해킹사건들을 우리와 억지로 결부시켜 모략설을 류포한 실례들은 수다합니다. 그러나 매번 《북소행설》의 허구성이 드러나 개코망신만 당하였습니다.

극도의 혼란과 무질서가 지배하는 남조선에서 해킹공격사건은 년간 수십만건에 달하며 해마다 늘어나고있습니다. 해킹공격의 대상도 개인콤퓨터는 물론 사회전반에 걸쳐 매우 광범하며 그 방식 또한 교묘하기 그지없어 미처 통제하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고있습니다. 가관은 이 해킹공격이 모두 보수패당의 비호속에 진행된다는것입니다.

그럼 한가지 사실자료를 보기로 하겠습니다.

2015년 7월 남조선을 뒤흔든 정보원의 《해킹프로그람구매》사건입니다.

정보원이 유럽의 어느 한 나라의 해킹업체로부터 구입한 해킹프로그람은 원격조종체계를 활용하여 인터네트를 통해 특정인물들의 콤퓨터와 손전화기 등에 침투하여 그들의 개인정보자료들을 해킹하는 프로그람이였습니다. 당시 정보원은 이것을 대북 및 해외정보수집용이라고 구실을 댔지만 민간인들을 대상으로 해킹을 일삼은 사실이 만천하에 드러났습니다. 이 사건을 두고 남조선각계에서 규탄과 배격이 터져나왔을 때 유독 이를 무마하기 위해 발광해댄것도 바로 《국민의힘》의 전신인 《새누리당》적페무리들이였습니다.

사실이 이러할진대 저들내부에서 일어난 사건을 놓고 《북해킹공격설》과 같은 서푼짜리 광대극을 조작하며 반공화국모략소동을 일으키고있는 보수패거리들의 진의도가 무엇이겠는가는 불보듯 명백합니다.

그것은 한마디로 우리 공화국의 존엄높은 영상을 흐려놓고 저들의 동족대결소동을 정당화해보려는데 있습니다.

보수세력이 《북해킹공격설》에 기대를 걸고 명을 부지해보려 한다면 세상에 그보다 더 무지하고 가소로운 일은 없습니다.

보수패당이 제아무리 날조된 《북해킹공격설》로 남조선에서 반공화국대결소동을 벌리고 그것으로 《정권》탈환에 유리한 조건을 마련해보려고 광분하여도 민심은 그에 절대로 귀를 기울이지 않을것입니다.

 

지금까지 론평 《서푼짜리 광대극의 진의도》를 보내드렸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skin/board/basic/view.skin.php on line 152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G5_IS_MOBEILE - assumed 'G5_IS_MOBEILE'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bbs/board.php on line 239